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음식

[버거킹 신메뉴] 버거킹 ‘칠리새우게’

김해 동김해DT점 버거킹에 방문해보았습니다.

동김해DT점 버거킹은
Drive Thru가 있어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요.

가게내부도 깔끔하고, 2층까지 있어 넓고 좋아요!

저는 항상 버거킹에서는 통새우와퍼를 즐겨먹었는데,
가게서 광고중인 칠리새우게 이미지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오늘은 버거킹에서 신메뉴로 출시된 칠리새우게 버거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가게에 사람들이 많이 있는건 아니였지만,
가족들과 다같이 먹기위해서
테크이웃해서 집에서 먹기로 했어요.

이벤트 가격
칠리새우게 세트 (L) : 6,600원
주니어버거 1+1 : 5,000원
치즈스틱 : 1,000원
감자튀김 (L) 1+1 :2,100원
보기만해도 든든하죠?^^

오늘 리뷰할 메뉴는 칠리세우게 입니다.

앗... 제가 너무 기대한걸까요 ㅠㅠ
제가봤던 이미지와는 좀 많이 다르네요..

통새우가 3개 들어있고,
패티와 양상추 그리고 양파가 들어있네요.
소스는 약간 매콤했고 패티는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맛?
새우가 씹히는 부분은 맛있었어요.
새우없으면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멋과 비슷했어요.


제가 생각하는 점수는 3.0점입니다.



역시, 버거킹은 와퍼시리즈 인가봅니다 하하..
저는 다음엔 실패없는 통새우와퍼 먹을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