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음식

[김해 맛집] 분위기 있고 시끄럽지 않은 술집 ‘야밤도주’

김해 삼계동에 위치한 '야밤도주' 술집을 소개드려합니다.
'야밤도주' 술집은 최근에 생긴 핫한 술집입니다.

 

*오픈시간과 마감시간은 오후5시~새벽 2시 입니다.

 

위치는 삼계동에 설빙 옆 건물에 위치해 있어요.

 

 

간판도 정말 느낌있죠??

오랜만에 고향친구들과 모여서 수다떨려고 모였어요 ㅎㅎ

저녁을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터질 것 같았지만, 그래도 술은 한잔해야겠죠? ^^

 

가게가 엄청 큰 건 아니지만, 테이블이 은근히 많아요~

손님들이 있어서 배경을 많이 찍진 못했는데

컬러감도 너무 이쁘고 느낌있는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요.

 

 [안주 메뉴] 

안주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저희는 봉골레탕, 먹태구이를 시켰어요.

(더 많이 시키고 싶었지만 저녁을 너무 많이 먹어서 일단 2가지만 주문하기로했어요.)

 

봉골레탕 18,000원

진심 너무 맛있어서 국물까지 싹 다 먹었어요!

살짝 매콤하면서 진한 국물이 너무 맛있었고 밥까지 생각나는 그런 맛이예요.

 

먹태구이 15,000원

마요네즈와 찍어먹으면 끝도 없이 들어가는 먹태구이입니다.

기름에 맛있게 볶아져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주류 메뉴] 

술 종류 정~~말 많죠? ㅎㅎㅎ

이쁜 술이름도 있고 처음보는 술들도 많았아요!

 

저희는 '심술'과 '서울의밤' 그리고 토닉워터를 시켰어요.

'서울에 밤'은 도수가 좀 있어서 노틱워터와 섞고 얼음을 좀 넣어서 마시니깐 정말 맛있더라구요!

 

잔도 너무 이쁘죠??

'심술'은 3가지 종류가 있는데,

빨강, 녹색, 파랑 이렇게 3개 종류가 있어요.

병 컬러마다 도수도 다르고 술의 색상도 달랐는데요.

 

[ 빨강 ] 도수 - 7도 / 색상 - 빨강 / - 과일향이나고 탄산이 있음.

[ 녹색 ] 도수 - 10도 / 술 색상 - 투명한 색 /  - 신맛이 있고, 드라이한 화이트 와인과 비슷함.

[파랑] 도수 - 12도 / 색상- 빨강 / - 과일향이나고 탄산이 없음.

 

저희는 이거 3개 다 마셔봤어요!

(사진은.. 술 마시다 보니 다 못찍었어요 ㅠㅠ)

 

저희는 개인적으로 빨강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달달구리하면서 탄산도 있어서 술 잘 못드시는 분들한테좋아요.

계속 들어간다는 단점이...ㅎㅎㅎ

 

이건 사장님꼐서 주신 서비스~

저희가 술을 좀 많이 시켜서 그런지..ㅎㅎ

이쁘고 달달한 과일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사장님 감사합니당~!

 

 

 

장점
1. 다른 가게들보다 시끄럽지 않아 이야기나누기 좋아요.
2. 안주 맛집!
3.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요.

단점
1. 주차공간이 따로 없음.


최종 점수는


5점 만점에 4.5점입니다.


다음에는 더욱 맛있는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