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음식

[김해 배달 리뷰] 매콤한 해물이 땡길 땐 '늘원아구찜'

가족들과 저녁을 먹기 위해서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을 시켰습니다.

부모님께서 해물이 먹고 싶다고 하셔서 해물찜을 시켜먹기로 했어요.

 

 

 


저번에 '늘원아구찜'에서 한번 시켜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서 다시 주문해보았는데요.

처음 주문했을 땐 아귀찜을 먹었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이번에는 보통 매운맛의 소자 대구뽈찜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배달 팁 포함해서 26,000원입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왔어요.

 

 

 

구성은 대구뽈찜, 깍두기, 미역줄기, 부추전, 방아, 양배추 샐러드, 물김치입니다.

 

 

 

 

대구뽈찜 근접샷입니다. 맵기는 보통으로 주문했는데, 신라면 맵기 정도예요.

사이즈는 소(小) 자로 주문했는데 양이 정말 많았어요~! 밥까지 볶아서 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다음날 아침으로 먹었어요 ㅎㅎ

 

 

 

 

사이드로 있던 방아잎을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사장님께서 아마 방아 향을 싫어하시는 손님이 있으실까 봐 배려해서 따로 빼서 담아주신 듯해요.

 

 

 

 

아삭한 콩나물이 너무 맛있었어요.

처음에 대구가 많이 없는 줄 알았는데, 콩나물 밑에 엄청 많이 깔려있더라고요.

대구살도 탱글탱글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저희 부모님은 아귀찜도 너무 맛있었지만, 대구뽈찜이 더 맛있다고 하셨어요.

 

 

 

커다란 대구살을 밥과 함께 먹으면 더 꿀맛이에요~!

 

 

장점
1. 맵기 조절 가능!
2. 생선살이 너무 탱글탱글 쫀쫀함.
3. 양이 많아요.


단점
1. 밑반찬으로 나왔던 물김치는 좀 별로였어요.

 

 

 

솔직히, 단점인 부분을 찾으려고 노력했을 정도로 정말 맛집이에요!!

 

 

 

저의 총점은 4.5점입니다.

 

 


가족들과 같이 먹기에 좋은 대구뽈찜 배달 리뷰였습니다.

더 다양한 배달 맛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