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음식

[김해 맛집] 김해 아이스퀘어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

김해 부원역에 있는아이스퀘어몰 안에 위치한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을 소개드려합니다.

'청년다방'은 즉석떡볶이으로 유명한 맛집이예요.

 

아이스퀘어 3층에 위치해있어요.

3층에 다양한 음시점들이 모여있어요~!

그 중에서 오늘 리뷰해볼 음식점은 '청년다방' 입니다.

 

음료, 튀김, 치킨, 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제가 먹어본 음식은

 

세트메뉴 F - 치즈폭포순살세트
버터갈릭감자튀김, 청포도 에이드

 

입니다.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면서 찍은 매장 인테리어 사진이예요.

평일 2시쯤가서 손님이 많이 안계시더라구요~!

 

먼저, 버터갈릭감자튀김이 나왔어요.

감자에 치즈가루가 뿌려져있고, 체다치즈소스가 뿌려져있어요.

이거 진심 맛있어요!!

 

에이드는 청포도맛으로 시켰어요.

맛은.. 봉봉 탄산맛?

나쁘지 않았어요.

 

토핑은 떡, 어묵, 라면사리, 메추리알, 만두, 치킨, 파, 치즈가 들어있어요.

저희는 안에 라면이 있는지 모르고 먹다보니 나와서 다 불어버렸어요...ㅠㅠ

여러분은 꼭 안쪽에 있는 라면 부터 드세요~!

 

치즈가 엄청 듬뿍 뿌려져있죠??ㅎㅎ

 

치킨을 들어올리니깐, 치즈가 쭉~~욱 늘어나요~! 

 

 떡볶이에서 떡은 면처럼 길~어요!

가위로 잘라먹으라고, 가위랑 집게를 주셨어요.

치킨의 닭은 닭다리 부위를 쓴다고 적혀있더라구요. 

그래서 치킨도 부드럽고 떡볶이 맵기도 많이 맵지 않고 맵찔이인 저에겐 딱 좋았어요.

 

 

치즈가 보글보글!!

밑에 인덕션이 있어, 다 먹을때 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장점
1. 다양한 토핑.
2. 많이 맵지 않아서 부담이 없음.

3. 인덕션이 있어서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음.

단점
1. 다른 떡볶이집들 보다 안매움.

 

 

사람마다 좋아하는 맵기가 있지만, 저는 좋았어요 ㅎㅎ

다른분들은 더 매웠으면 좋겠다고 하더라구요.

 


최종 점수는


5점 만점에 4.0점입니다.



다음에는 더욱 맛있는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