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음식

[금천구 배달리뷰]매콤한게 땡길 땐 신전떡볶이

스트레스 받는날엔 떡볶이가 유독 땡기더라고요.
저는 떡볶이 브랜드 중 신전떡볶이를 제일 좋아합니다.
오늘은 가성비좋은 신전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했고, 2번 세트를 시켰습니다.

2번 세트는 떡볶이+튀김오뎅+만두+잡채말이+김말이+쿨피스
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떡볶이를 치즈떡볶이로 변경시 1000원이 추가됩니다.
저는 치즈떡볶이를 선택했고, 최소주문금액 13000원을 맞추기위해 참치마요컵밥을 추가했습니다.

아! 저는 매운걸 좋아하지만 맵찔이라 순한맛을 시켰습니다. 순한맛도 매콤합니다!

예상시간보다 일찍도착했습니다.

저는 쥬시쿨 자두맛을 제일 좋아하지만, 파인애플이 왔네요. 파인애플 쥬시쿨도 생각보다 맛있네요~

치즈떡볶이 1인분양입니다. 밀떡을 좋아하는 저에겐 너무 좋았습니다. 치즈도 꼮 추가해드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약간의 카레? 후추맛이 너무 매력적이였습니다.

여러가지 튀김이 왔습니다. 저는 그 중 오뎅튀김이 제일 좋았습니다. 신전은 이 오뎅튀김을 떡볶이국물에 찍어먹기위해서 시키는거 아니겠어요~?
나머지 튀김들도 무난하니 떡볶이 국물이랑 찰떡궁합이였습니다.

매울 때, 참치마요를 한숟갈 퍼먹으니 행복을 먹는느낌이였습니다. 평범한 참치마요 맛이지만, 전체적으로 떡볶이랑 너무 잘어울렸습니다.

장점
1. 다른 떡볶이 브랜드보다 저렴합니다
2. 매콤하고 후추와 카레향이 너무 매력적입니다.

단점
1. 쥬시쿨 맛을 고를 수 있었으면..(리뷰란에 적으면 원하시는 맛으로 주실것같아요~)
2. 떡볶이만 먹고싶으신분들은 최소금액을 맞춰주문해야하기때문에 배달이 불가합니다.

저는 떡볶이 매니아라 여러 브랜드를 먹어보지만, 신전떢볶이만큼 가성비 좋은 브랜드를 찾기 힘들더라고요~

저의 총점은 4점입니다.

다음엔 더 맛있는 배달맛집을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꾸벅)